고객센터

렌탈 및 멤버쉽서비스 6가지 약속


1

무상필터교환

렌탈서비스 이용고객에게 교환주기에 맞춰 최고급 정품 필터를 무상으로 교환해 드립니다.

2

무상 A/S

렌탈서비스 이용기간동안 무상 A/S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드립니다.

3

소유권 이전

약정사용기간 이후 고객님께 제품의 소유권을 이전 해드립니다.

4

멤버쉽서비스

약정사용기간 이후 저렴한 월 멤버쉽 비용으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5

스팀클릭닝 서비스

교환주기에 맞춰 방문점검. 필터교환 및 클리닝 서비스를 해드립니다.

6

해피콜 서비스

확실한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고객만족과 고객불편사항을 체크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사후관리 서비스


- 전국 2시간 이내 사후관리 서비스
- 전사적 통합관리 시스템 구축
- 1억 책임배상보험 가입

중도 해약시 환불기준


렌탈제품 의무 사용기간은 3년이며, 중도 해약시 잔여월 렌탈료 30%에 해당하는 금액이 위약금으로 발생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