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Frequently Asked Question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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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정수기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
- 정전이 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- 전원플러그가 콘센트에 정확히 연결 되었는지 확인을 합니다.
- 휴즈가 끊어지지 않았는지 확인을 합니다. (220V, 15A)
- 위 각 사항에 대해서 점검 후 이상 발견시 신속히 저희 A/S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점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- 정수기에서 물이 나오지 않아요.
- 급수 밸브가 잠겨 있는지 확인합니다.
- 수도가 단수 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- 정해진 필터의 교환시기가 지나 필터가 심각하게 오염이 된 경우 일 수도 있습니다.
(저희 고객센터에 접수하시면 점검 및 필터교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)
- 위 각 사항에 대해서 점검 후 이상 발견시 신속히 저희 A/S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점검을 해 드리겠습니다. - 냉수가 차갑지 않아요.
- 설치하신 후 전원 플러그를 연결하시면 30분 경과 후 차가운 물을 드실수 있습니다.
- 공급되는 물의 온도가 30도이상일 경우 냉각이 효율적이지 못할 경우가 있습니다.
- 한꺼번에 많은 냉수를 사용하지 않았습니까, 잠시 기다린 후 사용하세요.
- 이사등 제품을 이동후에는 24시간이상 고정시키신 후 전원코드를 꼽아 사용하세요. 콤프레셔가 안정되지 않으면
냉각이 안 될수 있습니다.
- 위 각 사항에 대해서 점검 후 이상 발견시 신속히 저희 A/S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점검을 해드리겠습니다. - 온수가 뜨겁지가 않아요.
- 한꺼번에 많은 온수를 사용하지 않았습니까, 잠시 기다린 후 사용하세요
- 전원플러그가 콘센트에 정확히 연결 되어있는지 확인을 합니다
- 전원 스위치가 "ON" 상태인지 확인하세요
- 위 각 사항에 대해서 점검 후 이상 발견시 신속히 저희 A/S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점검을 해드리겠습니다. - 정수량이 줄었어요.(처음 설치후 정수량과 비교 50% 감소시)
- 급수의 수온이 낮아질 경우 정수량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.
- 원수 밸브 및 탱크 밸브가 열려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십시요.
(탱크 밸브는 호수와 일직선상에 있으면 열린것임)
- 호수가 꺽여 있거나 구부러질 경우 정수량이 줄어들수 있습니다.
- 침전 필터의 교환시기가 지나서 심하게 오염이 된 경우 정수량이 줄을 수도 있습니다.
(이러한 경우 저희 고객센터에 접수하시면 정수기 점검과 함께 필터를 교환 받으실수 있습니다.)
- 프리 필터의 교환시기가 지나서 심하게 오염이 된 경우 정수량이 줄을 수도 있습니다.
(필터교체 시기는 상수도 시설 및 공용 물탱크등 사용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)
- 위 각 사항에 대해서 점검 후 이상 발견시 신속히 저희 A/S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점검을 해 드리겠습니다 - 소음이 심해요.
- 제품이 수평(제품에 다른 물건이 닿아 있을 때)으로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- 수도의 원수가 안 나오거나 적게 나오면서 나는 소리일 수도 있으니 잠시 기다려 주십시오.
- 위 각 사항에 대해서 점검 후 이상 발견시 신속히 저희 A/S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점검을 해 드리겠습니다. - 물이 샐 경우.
- 수압관계로 설치 후 누수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.
- 누수가 생길 경우 연결부위를 잘 살펴 보십시요.(누수가 되는 연결 부위의 너트 부분을 조여주세요.
- 정수기 설치가 외부이거나 지하수일 경우 원수가 너무 차서 결로 현상으로 새는 것 같이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.각 호스를 마른 수건으로 닦아 보시고 30분 후 확인 하셔도 물이 새면 원수 밸브를 잠그세요.
- 위 각 사항에 대해서 점검 후 이상 발견 시 신속히 저희 A/S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점검을 해드리겠습니다. - [언더싱크] 정수기에서 물이 나오지 않아요.
- 급수 밸브가 잠겨 있는지 확인합니다.
- 수도가 단수 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- 가압펌프 이용시 전원 플러그가 올바르게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- 정해진 필터의 교환 시기가 지나 필터가 심각하게 오염이 된 경우 일 수도 있습니다.
(저희 고객센터에 접수하시면 친절하게 정수기 점검과 함께 교체 받으실수 있습니다.) - [언더싱크] 정수량이 줄었어요.(처음 설치후 정수량과 비교 50% 감소시)
- 급수의 수온이 낮아질 경우 정수량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.
- 가압 펌프 이용시 전원이 공급되고 있는지 확인 하십시요.
- 원수 밸브 및 탱크 밸브가 열려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십시요.(탱크 밸브는 호수와 일직선상에
있으면 열린것임)
- 호수가 꺽여 있거나 구부러질 경우 정수량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.
- 침전 필터의 교환시기가 지나서 심하게 오염이 된경우 정수량이 줄을수도 있습니다.(이러한 경우
저희 고객센터에 접수하시면 정수기 점검과 함께 필터를 교환 받으실수 있습니다.)
- 프리 필터의 교환시기가 지나서 심하게 오염이 된경우 정수량이 줄을수도 있습니다.
(필터 교체 시기는 상수도 시설 및 공용 물탱크등 사용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)
- 위 각 사항에 대해서 점검 후 이상 발견시 신속히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점검을 받으실수
있습니다. - [언더싱크] 소음이 심해요.
- 제품이 수평으로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- 가압 펌프에 연결된 호스의 진동에 의해 다른 물체와 닿는 소리로 서로 간섭이 생길수도 있으니 호스
를 고정시키거나 닿는 물체를 떼어 놓도록 하십시요.
- 수도의 원수가 안나오거나 적게 나오면서 나는 소리일 수도 있으니 잠시 기다려 주십시요.
- 씽크대 하부를 사용하실때는 가급적 호스에 물체가 닿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사용 하십시요.
- 위 각 사항에 대해서 점검 후 이상 발견시 신속히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점검을 받으실수
있습니다. - [언더싱크] 물이 샐 경우
- 수압관계로 설치 후 누수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.
- 누수는 수시로 점검을 하셔야 하며 특히 장시간 외출(휴가, 명절, 기타)시는 원수 및 탱크 밸브를 꼭 잠
그 셔야 합니다.
- 누수가 생길경우 연결부위를 잘 살펴 보십시요.(누수가 되는 연결 부위의 너트 부분을 조여주세요.)
정수기 설치가 외부이거나 지하수일 경우 원수가 너무차서 결로현상으로 새는 것 같이 보이는 경우도
있습니다. - 각 호수를 마른 수건으로 닦아 보시고 30분 후 확인 하셔도 물이새면 원수 밸브 및 탱크 밸브를
잠그신 후 (가압펌프 사용시 전원을 차단)
- 위 각 사항에 대해서 점검 후 이상 발견시 신속히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점검을 받으실수
있습니다. - [언더싱크] 불쾌한 맛이 나거나 물맛이 이상해요.
- 장시간 미사용시 2ℓ ∼ 3ℓ 정수물을 버리신후 사용 하십시요.
- 정수기를 냉장고의 디스펜서에 연결하여 사용하시는 경우는 항상 물을 마시기 전 한 두잔은 따라 내시고
드셔야 신선한 물을 드실 수 있습니다.
(특히 물 소비량이 적은 경우 냉장고의 습취가 포함되어 물의 신선도가 떨어지므로 꼭 한 두 잔은 따라
내 시고 드십시요)
- 필터의 교환시기가 지났는지 확인해 보십시요.
- 저희 고객센터에 접수하시면 정수기 점검및 필터를 지속적으로 관리해 드리겠습니다.